Video
Photo
Story
Reel
IGTV

Insta Download

다운로드 Video, Photo, Reels, IGTV Instagram

Instagram Photo Downloader

아래에 Instagram 사진 URL을 입력하세요.

Instagram Story Download

아래에 Instagram Reels URL을 입력하세요.

Download Instagram Reels

아래에 Instagram Stories URL을 입력하세요.

Download Video IGTV

아래에 Instagram IGTV URL을 입력하세요.

Advertisement

Snapinsta.App의 모든 기능

Snapinsta 는 모든 유형의 인스타그램 비디오/이미지 링크를 지원합니다

Instagram video downloader

Snapinsta는 원하는 목적으로 IG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Snapinsta는 Insta에서 일부 비디오와 많은 비디오에 대한 비디오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Instagram video downloader

Instagram photo downloader

Snapinsta의 Instagram Photo Downloader를 사용하면 Instagram의 사진이나 콜라주를 어려움없이 저장할 수 있습니다. Snapinsta를 사용하면 단일 게시물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여러 Instagram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photo downloader

Instagram Reels Download

Instagram Reels Downloader by Snapinsta는 Instagram에서 지원하지 않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Instagram 게시물의 Reels 비디오를 장치로 다운로드하도록 도와줍니다.

Instagram Reels Downloader

IGTV downloader

IGTV는 긴 비디오입니다. 지금 당장 볼 수없는 경우 컴퓨터에 IGTV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여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는지 확인하고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하지 않거나 IGTV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IGTV downloader

Instagram Story Downloader

Instagram 스토리는 누구나 자신의 일상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모든 사람과 공유 할 수있는 독특한 방법입니다. 좋아하는 스토리를 보관하고 싶지만 해당 기능이 앱에서 지원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Snapinsta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사람들이 Instagram 스토리를 다운로드하고 온라인으로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nstagram Story Downloader

인스타그램 스토리 뷰어

IGTV는 긴 비디오입니다. 지금 당장 볼 수없는 경우 컴퓨터에 IGTV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여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는지 확인하고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하지 않거나 IGTV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뷰어

앱으로 다운로드 SnapTik

이제 Instagram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을 제공합니다. 워터마크와 HD 품질이 없는 빠르고 쉽습니다.

SNAPINSTA - BEST TOOL INSTAGRAM DOWNLOADER

Snapinsta는 인스 타 그램에서 고품질 콘텐츠를 몇 초 만에 얻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효율적인 인스 타 그램 다운로더입니다. Instagram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Snapinsta 다운로더와 같은 타사 웹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매일 수백만 개의 사진이 Instagram에 게시됩니다. 이것은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사진 앱입니다. 단순히 보관해야하는 이미지를 자주 찾습니다. 그리고 지금 바로 인스 타 그램 다운로더가 필요합니다.

Snapinsta 다운로더의 특징:

  • 빠르고 쉽고 안전합니다.
  • Instagram 계정에 로그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 인스 타 그램의 동영상과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비디오와 사진을 원래 해상도와 품질로 저장하고 다운로드하십시오.
  • 개인 계정에서 Instagram 비디오를 저장하고 다운로드하십시오.
  • 고속 : Snapinsta는 현재 사용 가능한 가장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합니다.

Snapinsta Instagram Downloader 사용 방법

참고 : 다운로드 할 동영상 또는 사진은 공개 Instagram 계정에서 가져온 것이어야합니다.
01 단계:

Url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복사

Instagram 앱에서 :

인스 타 그램 사진 URL (iOS) 가져 오기를 클릭하거나 게시물 위의 인스 타 그램 URL (Android)을 복사 한 다음 공유 URL 복사를 누르세요. 링크가 클립 보드에 저장됩니다.

PC / Mac에서 :

인스 타 그램에서 동영상이나 사진의 날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링크 주소 복사"를 클릭하세요. 데스크탑에서 인스 타 그램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세요.

02 단계:

URL을 위의 텍스트 상자 영역에있는 Snapinsta.App-Insta 다운로더에 붙여 넣습니다.

03 단계:

"다운로드"버튼을 누르십시오.

저희 도구는 자신의 계정으로 업로드한 동영상과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귀하가 당사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 및 자료를 침해하는 경우 당사는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서비스 약관을 읽어보세요.

FAQ

인스 타 그램 사진, 비디오 및 IGTV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온라인 도구입니다. 나중에 사용해야 할 경우. SnapInta는 Instagram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아니요, 계정에 로그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Snapinsta는 사용자에게 정보를 요청하지 않으므로 익명으로 Instagram에서 모든 것을 안전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Instagram 에서는 피드 나 다른 사용자의 이야기에서 찾은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운이 좋게 당신은 이미 우리의 웹 사이트를 방문, 우리가 있습니다 https://snapinsta.app 그리고 지시를 따르십시오.
이 서비스는 완전 무료이며 다운로드 제한이 없습니다.
예, 개인 Instagram 계정의 비디오, 스토리 및 사진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침 참조
예, 모든 Instagram 스토리를보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에서 를 클릭 한 다음 링크 복사 를 선택하고 링크를 Snapinsta 에 붙여 넣습니다. IG에서 다운로드하려면.
물론 비디오, 사진, 스토리를 쉽게 다운로드하고 PC에서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참조 : PC의 Insta에서 다운로드.
예, 게시물의 링크를 복사하여 웹 사이트의 상자에 붙여 넣은 다음 저장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Android의 Insta에서 다운로드.
음, 우리는 iPhone 또는 iPad에 모든 유형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이 링크를 따르십시오 .iPhone에서 Instagram 비디오 다운로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왼쪽 클릭 대신 오른쪽 클릭->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사용하고 비디오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동영상은 일반적으로 Android Mobile 및 PC의 "다운로드"폴더에 저장됩니다.

앱으로 다운로드 SnapTik

이제 Instagram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을 제공합니다. 워터마크와 HD 품질이 없는 빠르고 쉽습니다.